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맛집 잠실 우아한 갈비 (feat,치즈폭포.숯불갈비)

 

안녕하세요 일상백수의 신짜응입니다!!

 

이번엔 맛집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다들 힘드실텐데 숮불갈비 한사바리 하면서 기운냅시다

 

평점 : 🌟🌟🌟🌟🌟

 

3호선  경찰병원역과 가깝고 가락시장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우아한 갈비 입니다 ㅎㅎ 

근처 에 회식장소로 괜찮아 보이는 곳 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돼지갈비와 버터빵을 주분 했습니다 ㅎㅎ 여기서 너무 맘에 들었던 부분은 모든 갈비들이 참숯으로 다 구져서 나온다는거 에요 ㅎㅎ

갈비는 양념때문에 쉽게 타버려서 못먹는 부분이 더 많아 안쓰러웠는데 이 가게는 구워 나오니 엄청 편리 했어요 ㅎㅎ

 

맛은 달짝지근하고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다 좋아할 맛인거 같아요, 잡내 없는 갈비에 아주 적당한 굽기와 간이 

더해져 있어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저기 저 갈비 위에 꽃은 식용꽃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그냥 데코용이라고 생각해서 따로 빼놓으려고 했더만 식용꽃이랑

같이 먹으니까 고거 참 특이하더라구여 ㅎㅎㅎ

 

그리고 매운돼지갈비도 자극적인 매운맛이 아니라 매콤한 맛이어서 부담스럽지 않고 100% 자연산 치즈가 있어 매운맛을 즐겨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ㅎ 역시 진리는 매콤 + 치즈 는 진리랍니다 ㅎㅎ

 

그리고 버터빵은 호기심 반으로 주문 해봤는데요 핫도그 빵에 마요네즈,머스타드가 올려져 있는 빵이더라구여 ㅎㅎ 

여기 위에다 갈비를 싸악 올려서 먹으면 요거요거 묘미랍니다 

 

그리고 인원수에 맞게 갈비를 주문하면 김치찌개도 나오는데요, 메인 메뉴급은 아니지만 요것저것 건져서 먹으면 

칼칼하니 먹기 좋았답니다, 요런건 오래 푸욱 끓여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ㅎ

 

메뉴/가격

돼지갈비 13000원

매운돼지갈비 14000원

치즈사리 3000원

버터빵 2000원

음료수 2000원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림역,남구로역,가산디지털단지역] 방어회 맛집  (0) 2021.01.26